안동과학대학교의 입학 입니다.
게시물 내용
2024학년도 신입생 등록 포기 및 환불 절차 안내
 
<< 2024학년도 정시 충원합격 및  등록(포기) 환불 신청 안내 >>

 

 2024학년도 신입생 충원합격 발표 및 등록 포기(환불)와 관련하여

 아래와 같이 안내 드립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아      래 -


1.  충원 및 환불 신청기간 : 2024.02.14.(수) ~ 2024.02.29.(목)까지

     - 충원은 본 등록후 학과 결원이 발생하면 전형별 후보순으로 개별 전화연락


2. 환불 제출서류 :  - 등록금 환불 신청서(첨부파일) 1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통장사본 1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신분증 사본 1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환불 신청자가 부모님인 경우 부모님 신분증 사본 포함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- 가족관계증명서(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만 제출) 1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3. 제출방법 : 첨부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서류와 함께 팩스 제출

    팩스번호 : 054-851-3666

 

※ 충원은 2. 13.(화) 등록 마감 이후 학과 결원이 발생한 전형의 후보 순으로 개별 전화 연락 예정

    수험생이 전화를 못 받을 경우 비상연락 전화로 연락 예정

 충원 통보를 받은 경우 합격 통보 문자발송 및 등록 안내(등록금 고지서는 홈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및 확인)

 등록금 납부후 2시간 이후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

※ 등록금 환불 신청서 접수후 2일 이내 환불 처리(주말 제외)

 팩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의 모바일 팩스 어플 프로그램 이용


※ 연락처 : 충원  054-851-3515 ~ 6
                  등록  054-851-3719

2018학년도 주요 입시일정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