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신입생 등록 포기 및 환불 절차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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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2024.02.13 |
작성자 입시담당자 |
<< 2024학년도 정시 충원합격 및 등록(포기) 환불 신청 안내 >> 2024학년도 신입생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 포기(환불)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 1. 충원 및 환불 신청기간 : 2024.02.14.(수) ~ 2024.02.29.(목)까지 - 충원은 본 등록후 학과 결원이 발생하면 전형별 후보순으로 개별 전화연락
- 통장사본 1부 - 신분증 사본 1부 (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 부모님 신분증 사본 포함) - 가족관계증명서(환불 신청자가 부모님인 경우만 제출) 1부 ※ 충원은 2. 13.(화) 등록 마감 이후 학과 결원이 발생한 전형의 후보 순으로 개별 전화 연락 예정 수험생이 전화를 못 받을 경우 비상연락 전화로 연락 예정 ※ 충원 통보를 받은 경우 합격 통보 문자발송 및 등록 안내(등록금 고지서는 홈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및 확인) ※ 등록금 납부후 2시간 이후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※ 등록금 환불 신청서 접수후 2일 이내 환불 처리(주말 제외) ※ 팩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스마트폰의 모바일 팩스 어플 프로그램 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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